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호텔신라우 첫번째상한가 삼성그룹경영권관련주 이건희회장별세관련주 이건희회장관련주 이건희관련주 삼성경영권승계관련주 자매품 휘닉스소재 삼성물산우B

by 우공산 2020. 10. 27.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 예상한대로
#호텔신라우 는 깔끔하게 상한가 안착했어

정말 느므느므 깔끔한게
이건희회장사망관련 대장주 인증!

그래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회장님 돌아가셨으니
후계구도가 궁금한건 인지상정

주식은 재드래곤에게로
부동산은 우리 자매님들에게로 돌아간다는게
정설이겠지만 뚜껑은 까봐야겠지?

혹시 또 부진누님이 맘에 안든다고
분쟁걸면 또 하나의 역사가 나오는거겠지...

일단 모든건 상상일뿐이고
사실 호텔신라우 가 상한가 간것도
기대감 때문이겠지...ㅋ

기분좋게 상한가 인증샷 하나 가고






일봉상에 뭐가 잘 안보이지?? ㅋㅋ

쩜상한가! 강하네

쩜은 원래 잘 안보이는벱이야 ㅎㅎㅎ

분봉상으로도 풀리지않고 깔끔하구만

호텔신라우 시총을 또 봐야겠지?

오늘종가기준 629억이야
아주 가볍지?
가벼운 깃털이 멀리난다~



그럼 자매품을 볼까?

자매품은 #휘닉스소재

아마 홍라희여사 그러니까
이건희 회장의 처가 쪽 관련주인거지

홍라희여사의 상속도 있을테니 당연
관련주로 엮이는거지

휘닉스소재도 엄청 강해
동전주이고 차트는 아직 완성이 덜됐지만
이 정도재료면 그게 중요하겠어 ㅋㅋ





아주 쎈게 맘에 든다

시총 611억으로 현재 호텔신라우 와 비슷한 시총




마지막 자매품은
#삼성물산우B 뭔가 우선주 같지?

우선주야 우선주 아니고선 이런장에 상한가 보내겠엉 ㅎ





삼성물산우B는 아침에 좀 풀렸었네
거래량도 작진않구만





시총이 2천억이나 되니
가볍진않네

내일 상한가행진 이어갈지는 미지수라고 본다 ㅎ

그럼 우린 과거의 #삼성중공우 를 보고
시총에 비례해서
목표가를 산정해보자

물론 #제2의삼성중공업우선주 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지
그러니 여러가지로 생각해봐야지

일단 #삼성중공우 는 15배를 보냈어
어제 얘기한거지

그렇게만 생각하면

호텔신라우 는 100만원쯤 가야되는데
그건 좀 오바스럽기도 하고

시총으로 해보자

삼성중공우 최고점이 96만원 정도

시총으로 1100억정도 밖에 안갔다는 말씀 ㅠㅠ

슬프다..

629억의 호텔신라는 가봐야 13만3천원 목표가 나온다 ㅋㅋㅋㅋㅋ

이렇듯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인게 목표가란다

그냥 그런거 믿지말고 호가창과 분봉보고 대응하자

10시전에 상한가 못말면 일단 꺾였다 생각하고 대응하자

이건 나에게 쓰는 메세지 ㅎㅎ

이번주 돈 마이벌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