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추천주 리뷰 (서울제약, 컬러레이) 랄록시펜관련주 구강붕해필름 화이자 시진핑방한관련주 중국테마주 중국자본기업 홍콩지주회사

by 우공산 2020. 10. 27.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참 월요일 시작이 거시기 합니다

아니 빼도빼도 이렇게 빼다니요
전쟁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나라망한것도 아니고
무슨 지수를 4프로씩 뺍니까 ㅡㅡ^

오늘 지수는 이랬드랬지요





기관형님들 신나서 코스닥 던지고
코스피는 샀군요

연말 대주주 정책이 아직 미정이니
이런 리스크 반영해서
빠지는것도 있겠지만
다른 나라 지수비해서 너무 등락폭이 잡주같은..

우리가 잡주를 매매하긴하지만
지수까지 잡주여서 되겠습니까 ㅋㅋㅋㅋ

무튼 서론 길었지만

주말에 이건희회장 별세로
경영권 관련주인
삼성물산우선주와 호텔신라우선주만 씐난 하루였네요

나머지 종목은
정치테마주 제외하곤 우수수 떨어집니다

이런때는 좀 피해있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코스피는 그래도 좀 버티는데
코스닥은 오른게 있어서 그런지
760까지 뚫릴듯하네요

비는 잠시 피해주셔도 좋습니다

신용매물 정리되면 또 횡보하다
출발하리라 봅니다

오늘의 추천주는
기존 추천주 위주로 보았습니다

먼저 #서울제약

#랄록시펜관련주 이고 #구강붕해필름 #화이자 납품으로
최근 강핬던 종목인데요

오늘 안밀리고 양봉만드는게 강하네요

일단 13600원 이번에 시도한다면
3번이나 마물대 터치이니
이번엔 뚫을 수도 있겠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증가세이니만큼
제약바이오중에 또 히어로가 나올지 모르는 일이죠








다음은 지난주 추천주였던 #컬러레이 입니다

오늘윗꼬리 세우며 강한듯하다가
한방에 무너뜨리네요

이렇게 힘없이 무너지다니

아쉽지만 일단 손절은 했다고 하더라도
일봉상 자리는 만들었기에 지속 관심이 필요합니다

장이 어려울수록
비실비실 밀리는 종목보다는
강한 종목에 좀더 집중해야합니다

그런점에서 컬러레이 형님들은 좀 실망 ㅋㅋ

지수가 안정을 되찾은 후에 되돌리시리라 믿습니다






요즘 장이 특히 코스닥이 매우 변동이 심한데요

단타시라면 변동성을 즐기시겠지만
보통 동학브로님들이시라면
아무래도 힘드실겁니다

지수하단을 예측할 수 없으니
현금보유 꼭 일정부분 하시고
곡소리날때 추매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