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오늘 매매복기 (코데즈컴바인) 마스크관련주 코로나관련주 마스크제조업 속옷관련주 왕년의 항일관련주 애국테마주 테마는 돌고돈다

by 우공산 2020. 10. 27.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매매도 복기하고
관종도 추가할 겸 #코데즈컴바인 분석 올려봅니다

오늘 상한가 종목이기도 한데요

일단 오늘 움직임은 이랬더랬죠

분봉을 보면 이미 끼가 좀 보였네여

거래량 실으며 위로 자꾸 피뢰침 꼽더니
결국 이렇게 보내는군요

차트가 아주 약간 모자라보이는데요

내일 무난하게 4천원찍고 조정주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늘 느닷없이 상한가를 갔는데요

늬우스를 살펴보면

철 지난 #마스크관련주 재료네요 ㅎㅎㅎ
원래 속옷만들고 그랬는데
그래서 유니클로 대항한다고
#항일테마 #애국테마주 로 분류되기도 했는데
이제는 #코로나관련주 로 변신했네여 ㅋㅋㅋ

참으로 변화무쌍한 기업이죠?

일단 주봉 월봉보면

까마득합니다 ㅎㅎ




오늘 스승님을 따라 매매해보았는데요,

저는 아주 짧은 구간만 먹었네요
오전에 눈팅만하다가 돌파에 진입해서
수익실현하고 다시 제자리에서 소액 베팅 ㅎㅎ

너무 소액이라 공부겸해서 매수한건데
운좋게 그자리에서 바로 상한라 말아버립니다

역시 스승님을 잘만나야 공부가 늘어요 ㅎㅎ






코데즈컴바인

기업내용을 보시면

아주 망조가 들어간 기업은 아니네요
유보율이 낮지만
적자도 아니고 매출도 증가세이구요

영업이익 10프로 이상이니 나름 잡주라고만 할수는 없겠네요






유통주식도 많지않네요






보다보니 잡주는 아닌것같다는 느낌은 들지만

주봉 월봉보면 머
이건 안드로메다급이라

차트를 보고 지지저항 찾는게 쉽지않네요

마스크 코로나관련주 식상한 재료이기는 하나
종목은 잡주도 아니고하니
여러가지 생각이 겹치네요 ㅎ

하지만 시황이 좋지아니하니
길게 끌고가거나 그러진 말기로 해여 ㅎㅎ

종목이야 매일 나오는거니
굳이 한종목에 목멜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