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리뷰(동국알앤에스) 전기차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배터리관련주 배터리부품소재주 재생에너지관련주 친환경자동차 탄소배출저감 테슬라관련주 삼성

by 우공산 2020. 11. 5.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지수는 만족스러우신가요?

지수가 아주 빨갛게 달아올랐습니다
지난주 그렇게 속 썩이더니
이번주는 미대선이 끝나서 그런지
불확실성제거로 멀리 가려나요

트럼프는 불복하겠다고 하지만
보수뉴스인 CNBC폭스도 바이든 당선이라 하는 마당에
누구처럼 불법선거네 공직선거네
개표부정이네 음모설을 뿌리면서
인정안하는건 너무 추하자나요 럼프형

우리 정정당당하게 인정하고 끝냅시다 ㅎ





코스피는 외인이 1조넘게 매수했네요

제가 리뷰하면서
외인이 하루에 1조 현물매수한게
언제인지 까마둑허게
기억도 안납니다

코스닥에서도 무지막지하게 매수!!

꼬레아가 친바이든의 나라였나요?

이번 동학브로들 매도로
신용잔고까지 낮아진다면
대세상승의 시작점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오늘의 추천주는
어제에 이어

#동국알앤에스 였습니다

전기차관련주 배터리관련주인데요
크게보면 탄소배출규제하고
친환경에너지 그린뉴딜추진하는
바이든성님과 잘 맞는 종목일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움직임이 좀 지루했는데요






상한가 풀린이후에
움직임이 기간조정으로 가고 있네요

가끔씩위로 피뢰침쏘면서
2파를 준비하는 것으로 보이구요

일봉상으로는 3600원자리에
3번째 등정이니
이번에는 뚫어주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ㅎ





저는 어제 피뢰침에 팔고
시간외에 사서
오늘 피뢰침에 또 팔아버렸네요

다시 오늘 시간외에 빠질때 샀는데
내일움직임은 어떨런지 기대됩니다

3일선 만났으니 이제 이별해야하지않을까요?

#두드림추천주리뷰(#동국알앤에스) #전기차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배터리관련주 #배터리부품소재주 #재생에너지관련주 #친환경자동차 #탄소배출저감 #테슬라관련주 #삼성SDI납품 #동국S&C #그린뉴딜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