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비트코인관련주 (비덴트, 우리기술투자 SBI인베스트먼트) 비트코인테마주 비트코인 1600만원 돌파 미대선효과? 언제까지오를까? 비트코인급등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5.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따라 글을 많이 쓰네요

오늘 대선결과 급변동에 따른
지수급등으로 흥분해서 이러나....

이렇게 한번에 글 많이 쓰고
담에 좀 놀라고 그러나 ㅎㅎ

생각날때 팍팍 쓰고 놀아야죠

오늘 스승님을 따라 관종 하나더 편입했습니다

종목은 #비덴트

우리가 잘아는 종목이죠?

빗썸지분을 가지고 있어서
비트코인관련주로 분류되는 비덴트 입니다





지금보니 비덴트는 디스플레이 개발 제조 회사네여 ㅡㅡ^

물론 사업의 영역을 봤을때
재무도 안좋으리라 추청됩니다






매출은 줄고 영업이익은 오락가락하고

위안을 삼을수있는건
부채비율이 매우 낮고
유보율이 높다는 정도?

사업의 희망은 보이지않으나
당장 망할것같은 기운은 보이지않는다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그럼 차트를 함 볼까요?






이야 월봉이 매력 쩌네요

수학자가 만들어도 이거보다 정교하진않을듯요 ㅎㅎ

이런걸 삼각수렴이라고 하나요?

보통삼각수렴은 이런 직각삼각형은 아니었던....가...

무튼 큰 그림은 상방을 가르키나

15년 17년 19년 2년주기의 시세를 봤을때
과학적(?)으로는 21년 상승이 유력하나
이건 뻘소리이구요 ㅋㅋㅋㅋㅋㅋ

세력성님들이 그리 만만한 분들이 아니시자나요






오랫동안
땅속에서 싹을 기다리는 씨앗처럼
오랜 기간을 버텼으니
위로 싹 좀 나와줘야죠 ㅋㅋㅋ

매물대와 가격저항을 보면 만원 한번 찍음 좋겠네요





비트코인은 이제
전고점을 찍으러 출발하네요

비트코인과 비덴트의 가격 동기화가 이뤄지지않는게
신기하네요






#우리기술투자#SBI인베스트먼트 는 이미 좀 영향을 받아 올랐네요

우기투는 심지어 상한가도 찍었구만
우리 #비덴트 너무 소외되네요

어차피 비트코인관련주 는 결국 간다는 믿음하에
비덴트 힘내서 만원까지 날아보아요~~~

#비트코인관련주 ( #비덴트, #우리기술투자 #SBI인베스트먼트) #비트코인테마주 #비트코인 #1600만원돌파 #미대선효과? #언제까지오를까? #비트코인급등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