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비보존관련주 날아갈까? 제2의 엑세스바이오 가능할까? (한일진공 루미마이크로 비보존헬스케어 텔콘RF제약 에스텍파마 케이피엠테크) 오피란제린 비보

by 우공산 2020. 11. 5.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예전에 한번 다뤘던

#루미마이크로 지금은 #비보존헬스케어 를 다뤄볼까 합니다

다루고나서 시간이 좀 흘렀으니
차트 움직임도 보고 전망도 좀 해볼겸요

#비보존관련주 이니만큼 비보존 뉴스를 체크해야겠죠?

비보존 8월에 아픔을 줬었죠?

3상중단되면서 주주님들 마음이 아프셨을듯합니다





비보존 관련 뉴스가 좀 있나했더니

추가로 나온 뉴스는 없고
루미마이크로만 비보존헬스케어로 변경상장되고

인수한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대표만
비보존 부사장을 앉혔네요






그럼 한일진공은 당췌 뭘로 오른거지? ㅋㅋ

알고보니 비보존이 아니라
3자배정 유상증자로 쩜상으로 올렸네요






오늘은 맥없이 하락....ㅡㅡ^





이렇게 맥이없나...


근데 케이피엠테크 랑 텔콘RF제약 은 왜 따라오른거지?

ㅋㅋㅋ







에스텍파마도 올랐나?






에스텍파마는 비보존이랑 작별한 느낌 ㅋㅋ

뭔가 뉴스도 있을것같아서

엮어서 글을 써보려했더니
나온거라곤

한일진공 3자배정 유상증자 187억 뿐이네요

이돈으로 무엇을하려고 그러는지
이게 비보존이랑 연결되지않을까
기대하는 분위기네요

그래서 케이피엠테크 와 텔콘RF제약 이 오른 거구요

이제보니
우측어깨를 만들려고 일부러
올린거 아닌가 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속지말고 이렇게 산을 미끄러져 내려오는 종목에
장투하지 말지여다~~~~

믿쑵니까?

3자배정 지켜봐야겠지만
저라면 단타외에 접근은 안하겠습니다 ㅎㅎ

맥없는글이 되어 성급히마무리 ㅎㅎ

#비보존관련주 #날아갈까? #제2의엑세스바이오 #가능할까? ( #한일진공 #루미마이크로 #비보존헬스케어 #텔콘RF제약 #에스텍파마 #케이피엠테크 ) #오피란제린 #비보존임상 #비보존 관련주 #이두현대표이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