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바이든 승리 이제 바이든관련주 뒤늦게 한성기업 게맛살기업 사기보단 새로운 수혜주를 찾아보자 오늘 찾아본 종목은 성창기업지주 탄소배출권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8.
반응형

동학브로들!!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대선 결과가 나왔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1999590

바이든, 승리 선언…"분열 아닌 통합 추구하는 대통령 되겠다"(종합)

트럼프 불복 속 화합 강조…"상대방을 적으로 취급 말아야" "민주당 아닌 미국의 대통령 될 것"…"미국 다시 세계의 존경받게 하겠다" (워싱턴=연합뉴스) 류지복 특파원 = 미국 11·3 대선에서 승리

n.news.naver.com


바이든, 승리 선언…"분열 아닌 통합 추구하는 대통령 되겠다"(종합)
트럼프 불복 속 화합 강조…"상대방을 적으로 취급 말아야" "민주당 아닌 미국의 대통령 될 것"…"미국 다시 세계의 존경받게 하겠다" (워싱턴=연합뉴스) 류지복 특파원 = 미국 11·3 대선에서 승리한 민주당 조 바
n.news.naver.com


바이든이 펜실베니아까지 승리하면서
트럼프형이 뭘해도 뒤집기힘든 상황까지 온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트럼프형에게는 온갖소송과
고난이 예상되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448549

‘자연인’ 트럼프, 탈세·성추문 등 소송전 예정

대통령 면책특권 내세웠지만 소송·검찰 수사에 방패 잃게 돼 재선 실패로 백악관을 떠나 ‘자연인’으로 돌아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앞에는 탈세 의혹과 성추문 등으로 인한 소송전이

n.news.naver.com


‘자연인’ 트럼프, 탈세·성추문 등 소송전 예정
대통령 면책특권 내세웠지만 소송·검찰 수사에 방패 잃게 돼 재선 실패로 백악관을 떠나 ‘자연인’으로 돌아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앞에는 탈세 의혹과 성추문 등으로 인한 소송전이 놓여있다. 7일 로이터통신은 트럼
n.news.naver.com


도덕성보다는 능력과 경제가 중요시되는
미국대통령직이지만 이번엔 잘 빠져나갈수 있을지
트럼프형 응원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445323

이대로 물러나면 '파산'…트럼프가 '사생결단' 버티는 이유

2016년 10월 당시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는 낙선 후 불복 우려가 제기되자 오하이오주 유세장에서 이렇게 선언했다. “모든 미국인과 지지자 앞에서 선거 결과를 100% 받아들일 것이

n.news.naver.com


이대로 물러나면 '파산'…트럼프가 '사생결단' 버티는 이유
2016년 10월 당시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는 낙선 후 불복 우려가 제기되자 오하이오주 유세장에서 이렇게 선언했다. “모든 미국인과 지지자 앞에서 선거 결과를 100% 받아들일 것이라고 분명히 약속한
n.news.naver.com


부채가 많다고하시니
너무 무리하지마시구요

그래도 명박이형 그네누님처럼 감옥이야 가시겠어요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바이든관련주 로 제가 뽑아본 종목은 #성창기업지주 입니다

저도 알고 있던 기업은 아니구요

종목돌려보다 찾은 종목인데 나쁘지않아서
브로님들에게 공유드려봅니다






지주회사로 목재업을 하고 계시구요
나무를 사랑하는 기업 이랍니다 ㅋㅋ

나무를 사랑하시면
나무를 베시는게 아니라 가꾸셔야하는거 아닌가 ㅎㅎ

무튼 #탄소배출권관련주

#한솔홈데코 #이건산업 #광진윈텍 이 있습니다

성창기업지주 재무는 딱히 좋진않네요






영업이익 적자폭은 갈수록 커지고
매출도 감소세네요

부채비율은 그리 높지않으나
유보율이 엄청 높은것도 아닙니다

그닥 미래가 기대되는 기업은 아니니
장투하지는 않기로 해요 ㅋㅋ

차트를 볼까요?





2500원까지는 도전해볼만한 자리로 보입니다

재무가 좋지않으니 굳이
기업분석을 자세히 하지는 않겠습니다

이런 종목은 개별실적보다는
테마로 움직이기에 오히려
같은 테마를 탄 종목들의 움직임을
모아서 보는게 더 의미있어 보이네요

그럼 #탄소배출권관련주 차트를 함 볼까요?

#한솔홈데코






단연 대장이네요
이미 상승3파진행중이라
2600원을 멋지게 깨고 올라갈지
아님 여기서 그만둘지 간보는중이네요 ㅋㅋ




#이건산업






이건산업은 좀 느리네요
성창기업지주와 같은 속도의 차트네요
어차피 쫄병들이 오르려면
한솔홈데코가 전고를 멋지게 뚫어줘야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광진윈텍






광진윈텍은 차트는 잘모이긴했으나
굳이 얘가 탄소배출권관련주 인지 의문이
들 정도로 차트가 고요합니다

이 친구는 꼭 바이든관련주가 아니더라도
다른 재료 엮어서 갈것 같습니다

이렇게 탄소배출권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로 관련종목 리뷰해봤는데요

한성기업같은 이미 올라서 리스크가 큰 종목보다는
이제 출발하고 가능성있어보이는 종목 하자구여~~


#바이든승리 이제 #바이든시대 뒤늦게 #한성기업 #게맛살기업 사기보단 #새로운수혜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