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리뷰 (SG충방, 수산중공업) 김동연관련주, 정세균관련주 정치테마주 서울시장관련주 부산시장관련주 지방선거관련주 대권관련주 대선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12.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지수가 좀 밋밋했지만
코스피에서의 외쿡형님 매수행렬은
끊이지안은듯합니다





시작은 달랐지만
보합비스무리하게 코스피 코스닥 마쳤네요

개인매수세는 지속중이고
기관들은 팔기 여념이 없네요

고만좀들 파시지 ㅋㅋ

수산중공업은 이와중에
상한가로 마무리하셨네요

며칠 위로 피뢰침 주더니
마침내 시세를 만드는 힘!!

선박대란지속으로

해운주들의 강세가 두드러졌네요

상한가에 대한해운 KCTC 있는거보니
선박대란은 대란인가 봅니다

화이자관련주가 오늘도 강세였는데요

KPX홀딩스 와 태경케미컬 (드라이아이스) ㅡㅡ^
상한가 갔네요

그외에 허니콤보치킨 유명한 교촌치킨에프앤비
상한가 안착했습니다

오늘 추천주는 #정치테마주 가 많았네요

#SG충방 은 한때
안희정관련주 반기문관련주 로 잘나가다가
이젠 신분세탁하고 #김동연관련주
새롭게 태어났네요

역시 성님들은 변심의 귀재
세력의 변심은 무죄 ㅎㅎㅎㅎ






오늘 추천후에
5%까지 급등했었고
바로 주저앉았네요

항산 보고있을수없지만
이런 봉 어어어어 하다가 놓치면 안되시는거 알죵?

저항선에 걸어두시고 매매하시면
컴퓨터처럼 감정없이 매매가능하십니다

다만 정확한 고점매도는 쉽지않죠 ㅋㅋ

일봉의 큰 흐름이
이제 막 날개를 펼치는 학의 그림이니 ㅋㅋㅋㅋㅋ

곧 훨훨 날것같기도 합니다

동연이형님 출동하시나?


https://n.news.naver.com/article/050/0000055464

‘유쾌한 반란’ 활동 정치적 해석에 선 긋는 김동연

야권 서울시장·대선 후보 거론 김 전부총리 ‘ 다산 선생과 국가 앞날 생각’글 “정치적으로 보지 말라” “사의재 가면 누구나 그런 생각할 것” “나의 모든 활동 정치적으로 보니 조심스럽

n.news.naver.com


‘유쾌한 반란’ 활동 정치적 해석에 선 긋는 김동연
야권 서울시장·대선 후보 거론 김 전부총리 ‘ 다산 선생과 국가 앞날 생각’글 “정치적으로 보지 말라” “사의재 가면 누구나 그런 생각할 것” “나의 모든 활동 정치적으로 보니 조심스럽다” [홍영식 대기자] 김동연
n.news.naver.com



정치적 해석을 말아달라는 이야기는 곧
정치적으로 계산하고 있다는 뜻?


두번째 종목은 #수산중공업

스물스물올리더니
오늘 피날레같은 봉이 나오네요






전 정세균형 팬은 아니지만
일봉상 이렇게 나오면 너무 좋죠 ㅎㅎㅎ

감사히 먹었어야했는데 못먹었네여 ㅡㅡ^

#정세균관련주 로 아직 일정과 재료에
기한이 있으니 이번 시세이후에
좀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지만
지금 막 두세배씩 가진 않을거 같습니다 ㅋㅋㅋ

장이 좀 어려운 장이고
오락가락하는 장이라
종목 잘 선택 못하셨다면
힘든 장일 수 있는데요

이럴수록 분할매수 분할매도 하시기 바라며
한종목보다는 여러종목을 다루셔야
승률이 높아지지않나 생각해봅니다

내일은 금요일이네요
오늘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은 불기둥 나오길 기대합니다

#두드림추천주리뷰 ( #SG충방, #수산중공업) #김동연관련주, #정세균관련주 #정치테마주 #서울시장관련주 #부산시장관련주 #지방선거관련주 #대권관련주 #대선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