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네이버증권 트렌드랭킹 종목 내맘대로 분석하기 ㅋ 한화솔루션 신성이엔지 박셀바이오 바이든관련주 신재생에너지관련주 친환경에너지관련주 화이자백신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11.
반응형

동학브로들!!

지금 현재기준 미증시는 다우는 상승 나스닥은 하락이네요






화이자 백신 위력으로
경기민감주는 반등중이나
IT기업들은 아무래도 바이든영향을 받는듯보입니다

내일 코스닥도 하락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코스피 종목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ㅋㅋ

오늘 네이버증권 트렌드랭킹에서
제 눈에 띄는 종목위주로
내맘대로 분석해봅니다

대략 종목과 테마의 유행을 본다고 해야하나

첫번째는 누가머래도 #바이든관련주
#친환경에너지관련주

#한화솔루션 이 누가 이렇게 잘나갈줄알았나요 ㅋㅋ






머 이런 어이없는 종목을 다보는지 ㅋㅋ

시총 8천억짜리가 잡주처럼 움직이네요!!

3월 지수급락시 대비해서 5배넘게 상승 ㅎㅎㅎㅎ
대단한 성님들입니다

여기서 더간다고 불나방처럼 붙진않으시겠죠?

물론 단타야 칠수있지만
제눈엔 쌍봉으로 고점 징후인듯한데요

제생각일뿐이니 참고만...ㅎ

#신성이엔지





성님들 좋아하시는
급등주네요
뭐 이런 차트가 있나 싶을정도의
8배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바닥서 잡으셔서 들고계신 분 있으면
존경합니다

저는 이런 종목을 잡았다고해도
2배나 먹으려나..

차라리 한화솔루션보다는 낫네요 ㅋㅋ

계속 신고가는 만들면서 올리니까요
바이든관련주 로 생명을 다하면
슬슬 밀리지않을까요?

바이든 취임이 1월20일이었던가요?

그전까진 뭔가 구체적인 변화를 기대하기도 어렵구요

#박셀바이오






박셀바이오도 대박이 났지만
솔직히 이렇게 신규상장주를
이평선도 별로 없는데 매수하고
5배씩이나 먹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브로들중에 들고계시다면 꼭 짧게 짧게 끊어드시기를
너무 길게 들고계심 탈나요 ㅎㅎ


그외에 오늘은

#화이자관련주 #콜드체인관련주 상한가가
많았네요






그중 대표적인

#KPX생명과학





쩜상이니 따라갈수도 없는 종목이네요 ㅎㅎ

2차상승이니 3만원은 찍을수도 있어보이나
성님들의 마음에 달린 종목이니
저는 상한가 풀리고
위아래로 정신없이 변동성커질때나 보렵니다 ㅋㅋ

#대한과학






콜드체인관련주로
화이자백신이
초저온에서 며칠만 보관가능하다는 얘기에
#일신바이오 와 함께 상한가를 갔네요

이자리에서 뭔가 더 따라가기보다는
바닥에서 시작하는 종목을 찾아서 매매합시당 ㅎㅎ

6천원짜리 2만원 근처까지 왔다면
먹을만큼 먹은거 아닙니꽈 ㅎㅎ

오늘 종목들이 4~5배씩 급등한 종목들이라
파는게 낫겠다고 적어놔서
동학브로들 싫어하실수도 있겠지만
차트를 늘려보면 정말 보유해도 하루하루
잠을 어떻게 주무실까 싶습니다

배포가 좋으신건 인정!! ㅎ
그러나 리스크관리도 하시구요
이제 시작하는 종목들 잘 선별합시당!!!

굿나잇!

#네이버증권 #트렌드랭킹종목 #내맘대로분석하기#한화솔루션 #신성이엔지 #박셀바이오 #바이든관련주 #신재생에너지관련주 #친환경에너지관련주 #화이자백신관련주 #콜드체인관련주 #상한가 #KPX생명과학 #대한과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