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내일의 관심주 오늘 상한가종목 투비소프트 어이없게 콜드체인관련주 엮임 너무 억지아님? ㅋㅋ 콜드체인플랫폼참여 화이자수혜주 화이자관련주 콜드체인

by 우공산 2020. 11. 12.
반응형

동학브로들!!

매일 상한가 종목들 뭐가 있는지 공부해야해요

상한가가 우르르간 섹터나 테마는
향후에도 강하게 움직일 개연성이 크니까요

그럼의미에서 게으르지만
상한가 종목 모아놓고
어떤 종목이 상한가 갔는지 보는데요

오늘 예전에도 관종이었던 #투비소프트
상한가 갔길래 글을 씁니다

본업인 AI관련주 로 상한가를 갔다면
더 기뻤겠지만 갑자기 콜드체인이라뇨 ㅎㅎㅎ





소프트웨어회사인데
콜드체인풀랫폼 참여만 가지고
상한가 가기에는 조금 약한감이 있지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렇다고

콜드체인플랫폼이 구축되었으니
매달 무슨 뉴스가 나오는것도 아니고
재료만 보았을땐 그냥 한방짜리 뉴스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만

그래도 이게 다른것도 아니고

코로나백신선두주자인
화이자관련주 콜드체인관련주 로 엮였기에
내일을 또 준비해봅니다

일단 일봉은 이렇구요

6천원 밑으로 내려온 이후로는
지하실속에서 2년넘게 기다렸겠네요

꽃피울날을 ㅎㅎㅎㅎ

그 꽃이 콜드체인이라니...
역시 성님들의 창의력이란!!

4차산업시대 걸맞는 성님들!! ㅋㅋㅋㅋ





3천원 ~6천원 가격사이에
매물대가 많이는 없으니
많이 가면 6천원 찍겠구나 예상은 해봅니다

사실 오늘 엄청나게 강한 상한가를 만게 아니라서
내일 좀 밀릴수도 있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럼 내일 빠진다면 공럭해야할
가격대는?





2800원 2600원대 오면
함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거기서 기술적반등이라도 나오면 먹어줘야죠

며칠간 일봉을 보면서
6천원 보낼 의향이 있으시다면
그땐 위에서라도 눌림목 잡구요

투비소프트가 새로 콜드체인관련주에 편입되서
어안이 벙벙하신 주주님들 많으실텐데
고생끝 행복시작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일단 간단하게 내일 공략해볼 종목 정리해보았고
매매는 브로들이 각자 열심히 공부하셔서
수익을 많이 내셨음 합니다

참고로 투비소프트의 일봉이 잘 준비되었기에
재료의 크기보다는 차트를 좀더 보고 골랐습니다






재무보면 이 종목은 접근불가합니다 ㅎㅎㅎㅎ

굿밤되시길!!

#내일의관심주 #오늘상한가종목 #투비소프트 #어이없게 #콜드체인관련주 엮임 너무 억지아님? ㅋㅋ #콜드체인플랫폼참여 #화이자수혜주 #화이자관련주 #콜드체인테마 #하이브리드셋톱박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