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리뷰 (수산중공업, 메타바이오메드, KMH하이텍) 정세균관련주 정치테마주 봉합사제조 의료기기관련주 반도체관련주 경영권분쟁관련주 코로나

by 우공산 2020. 11. 11.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도 지수는 미국 지수 판박이었네요

나스닥밀리고
다우 오르니

코스피오르고
코스닥 밀리는...

외인들이 코스피는 꾸준히 잘사주네요





이제 종목고를때
코스피 위주로 골라야할까봐여 ㅋㅋㅋㅋ

코스닥 겁내 소외되는 장세 예상됩니다

일단 큰 흐름이 성장주 에서
가치주, 소비주, 내수주 등으로 흐름이 옮겨간듯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코로나치료제관련주
코로나관련주로 한때 잘나가던 종목들의
하락이 눈에 띕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 ㄷㄷㄷㄷㄷㄷ

그냥 골로 보내는가봅니다
이런자리에서 손절안하시면 쫌....ㅠ

무튼 오늘의 추천주는

#수산중공업

카이님이 애정하시는 종목이죠

정세균관련주 이고
나중에 대선관련주 로 엮일가능성도 높구요





특히나 요즘 잘나가는 거래소 종목입니다

역시 잡주라도 거래소종목을 해야....ㅋ

오늘 2785원까지 찔러줬네요
2900원 뚫어줄거란 기대는 있지만
자리가 높으니 밑에서 사서 기다리신분이 아니라면
적당히 먹고 또 먹고도 좋겠습니다

위로 계속 피뢰침나오니
자동매도 안걸어두시고 전업투자자가 아니시라면
좀 힘들게 하는 종목같습니다!!

두번째는

#메타바이오메드

제가 어제 심상치않다고 언급한 종목이고
오늘도 견조한 모습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내심 좋았지만
오늘 안오르면 어쩌나 걱정했답니다 ㅎㅎㅎㅎ

무튼 재료도 명확치않고
시장소외주에 가까우니 어떻게
얼마나 올릴지 감이 안옵니다

고로 많이 담으시면 안되겠고
물주면서 무럭무럭 자라길 기도하는수밖에... ㅋㅋ

길게보시면 무서울 자리는 전혀아니니까요





제맘속의 목표가는
위에 그려져있으니 우리 같이 기도해요 ㅋㅋㅋ

시간외움직임이 이상해서
지켜봤는데
어제오늘 강한모습인걸보니 맘이 뿌듯합니다

이래서 한종목 계속 보고 공부해야하나봅니다

한종목을 계속보다보면
뭔가 특이한 짓할때 이게 머지 그러거든요 ㅎㅎ

세번째 종목은 #KMH하이텍

경영권분쟁관련주 로 KMH와 함께
상승중이었는데 KMH에 비해 너무 시세가 약하네요

역시 대장주 본주 를 사야 시세가 난다는..

어제 시간외 급등하고
오늘 시가네 6프로 올리더니
아래로 급락나오네요

참 성님들 정도 없으시지

이렇게 흔드시면 어떤개미가 버팁니꽈 ㅋㅋㅋ

KMH를 보면 보합으로 마무리했으니
개미털기 일지
아님 진짜 하락의 서막일지는 내일 보는걸로

1840원 무너지면 밑으로 좀 거리가 있으니
리스크 관리가 필요해보이네요







오늘 종목들 보면서 느낀점은

지수나쁘지않지만 종목 장세다

이왕이면 코스피 사자 ㅎㅎ

머 이정도네요

나스닥 고만빠지고 다우랑 함께 가즈아~~~~

#두드림추천주리뷰 ( #수산중공업, #메타바이오메드, #KMH하이텍 ) #정세균관련주 #정치테마주 #봉합사제조 #의료기기관련주 #반도체관련주 #경영권분쟁관련주 #코로나관련주 #대선관련주 #대권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