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OTT관련주 넷플릭스 관련주 총정리 (키이스트, 삼화네트웍스)

by 우공산 2021. 1. 21.
반응형

브로들 오랫만입니다 ㅋㅋ

요즘 머가 이리도 바쁜지 글하나 쓸 짬이 안나네요

오늘은 키이스트가 상한가를 갔더라구요
왜 갔나봤더니

방탄소년단이 아닌 OTT관련주로 올린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OTT관련주 넷플릭스관련주는
뭐가 있는지 살펴보고 또 모아서 관종해야
돈 마이 벌겠죠?

일담 늬우스는 넷플릭스 가입자 2억 돌파!!

https://n.news.naver.com/article/092/0002211229

넷플릭스 유료가입자 2억 명 넘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기자)넷플릭스의 유료 구독자가 2020년 마감과 동시에 2억 명을 넘어섰다고 씨넷 등 주요 외신들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진=넷플릭스 이 같은 수치는 넷플릭스가 동

n.news.naver.com

물론 저도 2억명중 한명이구요 ㅋㅋ

넷플릭스 가입자가 늘면
컨텐츠 그러니까 드라마 영화 에 대한 수요나 가치가
높아지니 엔터주에 대한 가치 재평가가 이뤄질수있겠네요


찾아보니 키이스트 드라마 라인업 공개로
상한가 갔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무튼 엔터주에 훈풍이 부는건 사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09/0004736241

키이스트, 드라마 라인업 공개에 상한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콘텐츠 제작사 키이스트가 2021년 드라마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주가가 급등했다. 키이스트는 20일 오후 2시 10분 기준 전일 대비 29.93%(4100원) 오른 17800원에

n.news.naver.com


그럼 관련주 한번 체크해볼까요?

#키이스트

키이스트는 원래 방탄관련주인데
이번엔 OTT관련주 넥플릭스관련주로 보내네요

일봉을 보면 엄청나게 큰 박스가 보이시죠?
11000원에서 12000원의 지옥을 보여주시더니
급반전을 이룹니다

2만원 저항대가 단기고점이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분봉을 보면 3차 상승정도로 보입니다


대미를 2만원 찍고 장식할지
내일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들어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자리겠죠?

#삼화네트웍스

삼화네트웍스는 이미 2900원 고점을 찍었네요
전고점이 2800원 근처였으니
어느 정도 나올자리는 다 나온것 아닐까요?

2천원 2100원 자리에서 횡보하고
오늘 피날레~~~

조정보였다가 쌍봉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시세는 어느정도 나왔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팬엔터테인먼트

팬엔터테인먼트는 무쟈게 오르네요
장기간 우상항을 하니
우리 브로들 많이가지고 계실듯하네요
한때는 금강산관련주 였는데
이젠 엔터로 쑥쑥 올라가네요

19년 재무재표도 좋아졌던데
이제 매출도 나고 손익도 나는건가요 ㅋㅋ


분봉상으로는 전고 뚫고 지지중인데
이 자리에서 빠지면 쌍봉이 될수있으니 조심하시길

엔터주가 잘간다 했는데 이미 고점에 있는 종목들이
꽤 있네요

#덱스터

미드 제목같은 종목인데
특수효과 관련주라고 알고 있는데요
요즘 드라마 제작에 안쓰이는데가 없으니
덱스터도 바닥을 벗어나나 봅니다

7천원 저항대가 있어보이고
만원에 가격저항 보시면 되겠습니다

많이 오른 종목들 보다는
이렇게 덜오르고 길게 횡보한 박스를 뚫는 종목이
나아보이네요


마지막으로

#SM LIFE DESIGN

일봉상 이전의 고점을 뚫으며
신나게 올라가고 있네요

삼화네트웍스나 키이스트에 비하면
아직고점으로는 보이지 않네요

2550원 중요저항 찍고 되돌림나왔으니
2300원 분봉상 지지점 잘 찾아서 분할매수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결국 3천원에서 3천500원정도면
고점이 나오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렇게 대략 오늘 급등한
엔터주들 위주로
OTT관련주 넷플릭스관련주로 살펴보았습니다

종목마다 위치가 다르니
고점 종목보다는 저점종목의
지지선을 잘 잡아 매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디즈니플러스도 쿠팡도 OTT 들어온다고 하고 하니
이제 스트리밍 컨텐츠 시대 입니다

엔터주 재평가를 기대해봅니다!!


주식 함께 공부하실분은
네이버 카페에서 "주식스터디-공부는 무조건 그냥 하는거다"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같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