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재생에너지관련주 좋네요 풍력관련주 특히나 좋습니다 SDN 씨에스윈드 SK디앤디 태웅 대성파인텍 KC코트렐 태양관관련주 친환경에너지관련주 바이든관

by 우공산 2020. 11. 9.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 #탄소배출권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바이든수혜주
살펴봤는데요

아침에 #한솔홈데코 가 치고나가는듯 싶더니
저항에 걸리며 좀 밀리는 모습입니다

당분간은 #재생에너지관련주 가 치고 나갈수있으니
우리 모두 신경써서 보아요 ㅋㅋㅋㅋ

오늘 잘나가는 종목들은
풍력관련주 와 태양광관련주 입니다

종목들이 많아서 일일이
종목분석은 어렵지만
대략 어느테마에 속한지는 알고 계셔야
앞으로 관종으로 넣고 관리하기 쉽겠죠? ㅋㅋ

제가 분류한건 어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구요







오늘 시세나온 종목위주로
현재 위치 점검해보고
우린 나중에 밀릴때 2차시세 눌림목에서 매수해도 좋을듯요

가장 많이 오른 #SDN 부터 볼까요?






#SDN 이 대장격이네요
이미 1차 2차 시세 나왔고
3차시세인데 얼마나 가줄지 궁금하네요

월봉은 이미 올만큼 왔다고 합니다 ㅋㅋㅋ



다음은 #씨에스윈드

종목이름만으로도 풍력냄새가 팍팍납니다






신규상장주라
위로 신고가가 계속 나올수있어보이네요

매물대가 없으니
얼마큼 갈지는 풍력관련주 테마의 지속성과
세력성님들맘에 달린거겠죠? ㅎㅎ

#sk디앤디






sk디앤디 역시 큰 그림으로 2차상승이 나오고 있고
월봉상으로는 전고 근처까지 찍은 상태라
어디까지 오를런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풍력발전개방운영사업자 라고 보았는데
SK이름을 달고 있으니
기대되긴 하네요

시총이 너무커서 제가 매수하기엔 재미없을지도 ㅋㅋ


#태웅






태웅은 상대적으로 자리가 낮네요
이제 15000~16000원 매물대를 뚫었고
위로 매물대도 만만치않아보입니다

뚫는다해도 24000원자리가 일단 익절해야하는 자리로 보이네요

좀더 평평했음 매력적이겠지만 앞산이 커보이네요,,


#대성파인텍






전 개인적으로 대성파인텍 이 맘에듭니다

앞산이 16년 산이니
이미 꽤 기간조정을 한 상태이고
거래량 폭발하면서 잘 올리고 있네요

한때 방탄관련주로도 이름을 날렸었고





매출이 늘어나는 업종은 아니지만
빵빵한 유보율이 있고
부채비율낮으니 겁낼것도 없어보이구요

앞으로 대성파인텍 째리기로 해봅니다 ㅋㅋ


#kc코트렐

마지막 종목은 KC코트렐






차트만 보면 엄청 쿨합니다

대량 거래량 뽑고 바로 올리는게
대장느낌이네요

위아래 변동성이 커보이니
지금 자리에 가치투자할 종목은 아닌것으로 보이구요

점고는 뚫어 재낄듯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

시총 1500억원에 무겁지않은 시총과
나름 거래소 종목이니 끼는 충분히 있다고 합니다

만약 한다면 단타가 어울리겠네요




지난주 상한가 종목이니
지난주 상한가 가격이 1차 지지선이 될거고
근처까지 본다면 9300원 정도에서 잡으면
싸게 잘잡은 가격이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재생에너지관련주 좋네요 #풍력관련주 특히나 좋습니다 #SDN #씨에스윈드 #SK디앤디 #태웅 #대성파인텍 #KC코트렐 #태양관관련주 #친환경에너지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바이든수혜주 #바이든시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