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메타바이오메드 심상치않네요 오석송회장 의료용품관련주 세운메디칼 세종메디칼 씨유메디칼 봉합사제조 유디피아 메타바이오 아이돌핀 CFDA i-돌핀

by 우공산 2020. 11. 11.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자기전에 #메타바이오메드 에 대해
글을 써보려함다

어제 오늘 뭔가 약간 다른 느낌이랄까?

오늘 코스닥하락에도 잘 버틴게 첫번째 이유이고
두번째 #의료기기 관련주 들이 치고 나가니
아무래도 연향 받지않겠냐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

메타바이오메드에 대해선
이전에 분석한 글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래용~~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222091435248

종목분석(메타바이오메드) 윗꼬리 갈듯말듯 재료가 안보이네 무엇을 숨겨놨을고? 자회사 유디피

동학브로들​오늘 롤로코스터 잘 타셨나요?​코스닥이 900 찍나싶더니 급강하하여하락마감했네요​코스피도...

blog.naver.com


종목분석(메타바이오메드) 윗꼬리 갈듯말듯 재료가 안보이네 무엇을 숨겨놨을고? 자회사 유디피아 진단키트관련주 치과용재료및기구 건강관리장비주 충북오송
동학브로들​오늘 롤로코스터 잘 타셨나요?​코스닥이 900 찍나싶더니 급강하하여하락마감했네요​코스피도...
m.blog.naver.com


9월16일에 쓴글이니 이제 2달이 되가네요

재료는 알수 없지만
윗꼬리가 신경쓰인다는 점은 아직도 유효합니다

그럼 두달동안 바뀐 차트를 한번 점검해주시구요





2년반동안 길고긴 바닥을 다졌습니다

그리고 최근 3개의 윗꼬리이후
2달간의 하락 ㅎㅎ

믿음이 없는자는 나가떨어지기 좋은 구간이지요






대략 차트는 더 만들 필요가 없을정도로
만들어 졌네요

제가 최근에 주목하는 부분은 시간외에
소액이지만 거래량도 늘었고
올려사는 분들이 계시다는 점이네요

물론 차트가 바닥이라 사야할 이유는 충분하지만
굳이 장중에 안사고 시간외에 사는 이유는....ㅋㅋ






어제는 소액이지만 5프로정도 시간외에 올랐구요

물론 의미없는 의미부여일수는 있겠으나
여러가지 타이밍은 좋아보입니다

여기에 오늘 의료기기 관련주가 하늘을 한번씩 찔렀고
세운메디칼은 많이 올랐네요

#세운메디칼






세운메디칼은 오늘 윗꼬리 안달고 잘 버텨줬네요
메디칼3총사가 전부다 움직였으나
세종메디칼과 씨유메디칼은 윗꼬리만 달고 마감했네요

#씨유메디칼





박스상단찍고 바닥에서 단기 바닥거래는 나온듯합니다

여기서 얼마나 반전을 이룰지 봐야겠습니다

#세중메디칼





세중메디칼은 3월 저점이후에
16000원까지 시세가 나온 전력이 있고
2차파동에 가까우니
이번에 뚫으면 상장시 가격인 3만원 도전도 가능해보입니다

무튼 제 관종인 메타바이오메드 + 메디칼삼총사
지켜보시면서 2차팬데믹으로 어지러운 장에
수익 많이 내셨으면 합니다 ㅎㅎ


#메타바이오메드 #쪼금심상치않네요 #오석송회장 #의료용품관련주 #세운메디칼 #세종메디칼 #씨유메디칼 #봉합사제조 #유디피아 #메타바이오 #아이돌핀 #CFDA #i-돌핀 #중국합작사 #의료기기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