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리뷰 바이든관련주 알루코 정세균관련주 수산중공업 전기차관련주 동국알앤에스 친환경에너지관련주 재생에너지관련주 바이든수혜주 정치테마주

by 우공산 2020. 11. 10.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 유럽상승이 대단했습니다!!






거의 폭등수준으로 올랐고

미국은 경기민감주가 급등하였고
나스닥 기술주는 바이든의 IT기업 견제때문인지
밀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기대를 한번 해봤는데
역시나 오늘 바로 오르진 않네여 ㅋㅋㅋㅋ






어처구니없게
코스피는 보합 ㅎㅎ
코스닥은 크게 밀렸네요

허나 길게보면 무서워할 자리는 아닌듯합니다

이미 한번 급락으로 겁은 줬고
백신이 나온다는 사실이 가까워졌으니까요

거기에다가 내년 1분기 기업실적이
올해대비 크게 반전을 이룬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미리 지금 사는게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오늘 추천주는

#수산중공업 이 좋았네요






단기 전고점을 뚫으며
2690원까지 상승후
제자리에 오긴했지만 오늘 수익실현 하신분도 많습니다 ㅎㅎ






이렇게 한종목을 꾸준히 보시면서
사고팔고 하시는게
종목의 흐름을 알고매매하는 관점에서 중요합니다

생판 모르는 사람보다는
평소 알던 사람이 예측가능하니까요 ㅎㅎ


#정세균관련주 이고
정세균이 대권에서 성공하리라고 저는 생각안하지만
그래도 테마주란건 어차피 재료만 가지고 매매하는 것이니 이슈메이킹을 할때 수익실현 해주심 됩니다

2차상승으로 2600원을 완전히 뚫어낼지는
조금더 지켜봄이 타당해보입니다

#알루코

6천원 전고사냥하러 열심히 오르고 있네요

#바이든관련주 이고 #전기차관련주 인데요
바이든의 대선승리영향으로
얼마나 재생에너지관련주 나 친환경에너지관련주
탄소배출관련주 등이 갈지 잘 지켜보고
흐름이 좀더 이어진다면
단타로 짧게 짧게 먹는것도 좋지요

4800원에 다시 잡아 기술적반등잡는 것도 유효해보입니다





#동국알앤에스

이 종목은 저도 좋아하는 종목인데요

기간조정하는가싶더니
7일선 터치하고 바로 막판에 끌어올립니다

이번엔 3700원 박스상단 뚫어주리라 예상되는데요
지금 스윙하기는 좀 애매한 자리이고
단타로 눌림목을 잘 공략하면
어지간히 수익낼 수 있는 종목으로 보입니다






#전기차배터리관련주 이고
재료자체가 바이든과도 연결되니
우리 바이든형믿고 단타치시되
무리하게 스윙하시면 곤란합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매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작게는 1.5%떼기부터 4%정도까지
위로 다양하게 주셔서 다양하게 발라먹었습니다

내일 갭띄울수있지만
시초가 띄운후 밀릴때 공략해서 전고에서 팔아먹어도
좋지않을까요?

카이님이 좋은 종목을 주시는만큼
종목공부 잘하시고
한두가지 종목을 잘 파신다면
분명 기회는 오리라 봅니다

더더군다나 상승장이자나요 ㅎㅎ


#두드림추천주리뷰 #바이든관련주 #알루코 #정세균관련주 #수산중공업 #전기차관련주 #동국알앤에스 #친환경에너지관련주 #재생에너지관련주 #바이든수혜주 #정치테마주 #테슬라관련주 #전기차테마주 #배터리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